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도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여행을 떠나느 시대가 온지 꽤 지났습니다. 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가는 경우라면 이 부분에 대해서 딱히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지 않고 개인 또는 마음맞는 몇명이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반드시 떠나기 전 숙소를 정해야 합니다. 




트리바고 호텔은 호텔스닷컴처럼 호텔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로서 전 세계의 호텔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게끔 해주고 있는데요 전 세계 70만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라는 이름을 내걸고 운영중에 있습니다.



우선 트리바고 호텔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포탈사이트에 트리바고로 검색하면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접속을 하면 보이는 메인화면은 구글의 메인처럼 검색창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TOP 인기도시와 TOP 인기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에 지역을 입력하게 되면 세부검색 및 가격비교를 할 수 있도록 창이 바뀌게 되는데 미국을 선택하고 체크인을 6월26일 체크아웃을 6월27일 더블룸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일렬로 호텔리스트가 나오게 되는데 마음에 드는 호텔을 찾으시면 됩니다. 평점과 요금 그리고 호텔 등급으로도 호텔 필터링이 가능하며 그밖에도 와이파이,스파같은 세부옵션에 대해서도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저는 캘리포니아 호텔을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새로운 창이 뜨게 되는데 예약가능 객실 보기 또는 날짜 선택 그리고 호텔 가격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밑에 부분에 지금 예약이라는 항목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 누르게 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행 목적과 이름을 적은 이후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후 계속을 누르게 되면 기본정보와 신용카드를 적는 공간이 나오게 되는데 이것을 마치게 되면 결제는 종료되며 작업이 완료되어 해당 날짜에 해당 위치로 가서 숙박을 완료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트리바고 호텔 이용방법 및 결제방법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트리바고에서 호텔 선택 후 넘어갈때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저같은 경우 다른곳을 이용했습니다. 




호텔 검색사이트끼리 연결되어 있나봅니다. 결제를 한글로 할 수 있어 결제자체는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잘 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