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문여는 약국 휴일지킴이 약국에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 일요일날 문여는 약국은 어떻게 찾나요?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약국 영업시간은 평균 얼마나 되나요?


약국 영업시간은 오전8시~9시 부터 오후 9시~11시까지 영업시간이 다양합니다.



야간 당번 근처 약국을 찾고 싶다면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 어떠세요?



일요일에 여는 약국을 찾고 싶다구요? 약국은 대부분 연중 무휴로 운영되긴 하지만 사정상 주말에 운영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토요일은 대부분 근처 약국이 대부분 운영을 하고 있지만 약국 찾기가 수월하지 않은 곳에서는 일요일 약국을 찾았다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방문전 일요일 문여는 약국인지 아닌지 알아본 뒤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전국 약국 찾기가 가능한데요 직접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접속 후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을 통해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국 찾기 조건


날짜 - 2017년 3월 12일(일요일)

시간 - 15:00 ~ 16:00

지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원하는 날짜 지정 후 검색버튼을 누릅니다.



검색결과가 나왔습니다. 서울특별시 감남구 약국 검색 결과에 나오는 정보는 전화번호,운영시간,구분,현재운영여부,지도보기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요일 약국 문여는곳이 어디인지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영시간이 서로 다르고 100%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도 반드시 미리 전화로 확인하신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작은 경고 메세지를 뿌려주고 있습니다.



대부분 정보입력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지도보기를 위해서는 네이버지도(Naver) 또는 다음지도(Daum)를 통한 위치파악을 하셔야 하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물론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내 약국전용 입력프로그램 다운로드 작업을 통해 본인이 운영중인 약국에 대해서 정보입력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약국 찾기 작업중 지도보기가 가능하게끔 작업 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약국 찾기 작업을 위한 일요일 문여는 약국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사이트) 알아보았습니다. 서로 다른 약국 영업시간 및 근처 약국 영업시간 확인에 제격인듯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