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회식때 노래방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는 저로서는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회식을 하게 되면 3차쯤에 되어서 노래방을 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노래방에서 노래를 저처럼 못불러서야 쓰겠나요? 오늘은 노래방 애창곡 순위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고 노래연습하자는 의미에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2015년 노래방 애창곡 순위 


금영 노래방 애창곡 순위 입니다. 1위부터 50위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응급실,가시,잘못된만남등 누구나 알 수 있는 음악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습니다. 노래방에서 한번 불려질때마다 음악 제작자들에게 일정량의 수입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Tears나 소주한잔 같은 오래되었지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들은 얼마나 수입이 많을까요? 작곡가들 저작권료가 장난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벚꽃엔딩 하나로만 연수입이 일을 안해도 될정도라고 하니 음악하나 잘 만들면 벼락부자 되는 것은 시간문제겠죠?



2016년 7월 노래방 애창곡 순위


현재 기준 2016년 8월이지만 저번달 기준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1위부터 50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cheer up이나 하늘바라기,시간을 달려서 같은 나름 신곡들이 포진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최신 노래방 애창곡이라 하더라도 작년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있는 노래들도 많이 끼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만큼 부른 노래를 또부르고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ttp://www.ikaraoke.kr/isong/hit_song_monthly.asp 이곳에서 금영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보실 수 있으니 이 이후에나 다른 인기곡 또는 최신곡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노래방 애창곡 순위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순위에 있는 몇개의 노래쯤은 연습해두셨다가 노래방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써먹어도 좋지 않을까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