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놀이동산이라 하면 롯데월드,서울랜드 그리고 에버랜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군데 다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학교 수학여행을 통해 세군데 모두 가본 기억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도 가고 싶은 생각이 종종 들때가 있는데 불행하게도 같이 갈 사람이 없다보니 기회만 엿보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사실 놀이동산을 혼자갈 순 없는 노릇이기도 하니까요



3대 놀이동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바로 에버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인기가 있는 만큼 가격도 세 놀이동산에 비해서 가장 비쌉니다. 할인을 하지 않을 경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성인기준 52,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48,000원인 것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38,000원 인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가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고가의 요금을 전부 지불하고 입장하는 경우는 아마 없을겁니다. 당연히 할인을 받아야 하겠죠. 에버랜드 할인카드는 총 9개의 회사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사항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에버랜드를 놀러가기전 반드시 확인해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월실적이 20만원에서 30만원가량 되어야만 50%할인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당월에 한해서 실적상관없이 50%할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카드마다 본인만 할인되는 경우도 있고 동반1인에 한해서 추가할인이 되는 경우도 있다보니 에버랜드 매표소 밖에서 카드를 가입하라고 하는 직원이 있을 정도입니다. 안가본지 오래되서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에버랜드는 다른 놀이동산과는 다르게 2일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성인기준 가격이 81,000원입니다. 상당히 고가인데 에버랜드의 숙박을 이용한 이틀간의 이용으로 인해 수요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할인되는 카드가 없다면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여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아야 하는데요 가격할인이 평균 25%정도밖에 되지 않으므로 카드할인에 비해서는 크게 못미치는 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2매를 6만원에 판매하는 곳이 하나 있군요




이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관련하여 간단하게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카드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홈페이지를 한번 찾아보셔야 합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