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에게나 한번쯤 위기의 순간이 찾아오게 마련입니다. 대부분 돈과 관련된 일인데요 주변에서 돈을 빌리기에는 눈치도 보이고 돈가지고 사이가 안좋아지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주변 지인을 통해 돈을 빌리는것은 무의미한 행동입니다.



그렇다면 하는수없이 은행의 힘을 빌려야 하는데요 저축은행에서 돈을 빌리기 위한 문의는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신용상품 SBI저축은행 사이다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집집마다 돈을 빌리지 않은 집은 없을 정도로 가계부채가 심각하다고 합니다. 2015년말 기준 가계부채 총액은 1207조원으로 상상을 하지 못할 금액인데요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이 힘들게 살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을 빌리려는 사람들은 여전히 있습니다. 저축은행 신용상품 과연 SBI저축은행 사이다 상품은 어떠한 매력이 있길래 추천을 하는 것일가요?



SBI저축은행 사이다


이 상품은 SBI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해올 정도로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주로 신용상태가 어중간한 사람들이 찾는 상품으로서 높은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도 이자가 높지 않기 때문에 종종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신용상태에 따라 돈을 빌려줄 수 있는 등급이 어느정도 제한되어 있는 이 상품은 1등급부터 최대 6등급까지의 고객에 한해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빌릴 수 있는 돈의 액수는 최소50만원부터 10만원단위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대 66개월의 분할금액납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1등급부터 6등급까지의 고객에 대해서 확정이자를 적용하고 있는데 1등급고객은 6.9%의 이자를 적용하고 있으며 가장 낮은 6등급고객이더라도 13.5%의 이자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신용상태가 어떠한지에 따라 이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대세에 따라서 스마트폰으로 신용상태 확인부터 상품신청까지 원스톱으로 5분안에 모든진행이 가능한 쿨한 서비스 SBI저축은행 사이다 상품 이용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참고로 신용상태가 불량한 연체자 및 다른 업체에서 이미 돈을 빌리고 있는 상태의 경우에는 돈을 빌리는 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모든 금융기록을 깨끗하게 만들고 상품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죠?



이상으로 저축은행 신용상품 관련하여 SBI저축은행 사이다 상품을 설명해보았는데요 서류제출과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이 상품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