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구매하지 않은 서민들이라 하더라도 하루 이틀정도는 자동차를 운행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여름휴가때만 되더라도 렌트카업체는 성수기 시즌이라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렌트의 문의가 많아지게 됩니다.




저는 집을 구매하느라 차를 포기한 케이스인데요 아직까지는 차를 렌트해본 경험은 없습니다. 하지만 차를 계속 구매하지 않는다면 저도 언젠가는 차를 렌트하게될 날이 오겠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쏘카 요금 및 렌트카 이용가격 관련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한번쯤 광고로 보셨을겁니다. 지금도 온라인상에서 활발하게 렌트카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유명한 렌트카 업체이기도 한 쏘카는 각종 이벤트로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가입시 2시간 무료쿠폰 지급


회원가입시 첫 렌트에 대해서 2시간 무료로 렌트가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2. 심야요금 할인


직장인을 위해서 심야요금을 12시간 9,9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매일밤 6시간 이용시 7천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3. 시간대별로 이용시 요금 감면


주말이 아닌 주중이라는 제한이 있지만 24시간 이용시 4만원 48시간이용시 7만원 96시간 이용시 12만원이라는 다소 저렴한 가격에 차량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름휴가때 이용하면 제격일 것 같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요금 할인 쿠폰이 있는 쏘카 그렇다면 정상적인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쏘카 가격산정 방식



최소 30분부터 10분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며 차량대여요금은 할인쿠폰으로 인해 최대 8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고시 다른 업체보다 높은 보험금액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대여요금은 경차인 모닝부터 10분기준 1,050원에 시작하여 가장 비싼 BMW X3를 10분당 7,500원에 대여를 해드리고 있지만 주중과 주말의 가격이 다르며 주행거리당 요금이 추가로 붙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에서도 대여가 가능한데 육지와의 가격차이가 좀 있는 편입니다. 육지금액의 약 2배를 지불해야만 대여가 가능한데요 제주도에서의 렌트목적은 대부분 여행이기 때문에 이정도는 감수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쏘카 요금 및 렌트카 이용가격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를 자주 이용할 일이 없다면 가끔씩 쏘카를 이용해 렌트를 진행해보시는 것이 어떠하신지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