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개설 작업을 위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장점이 무엇인가요?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가 출금시간에 관계없이 무료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시 조건없이 송금 수수료 무료

300달러 이하 외화 입금시 수수료 무료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계좌 만들기 작업을 통해 조건없는 수수료 무료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계좌 개설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SC제일은행 통장 개설 목적은 저 같은 경우 적은 금액의 달러 입금이 목적이기 때문에 미리 통장 계좌 개설 작업을 마친 상태입니다.


그 외에도 송금 수수료가 무료라든지 자잘하게 혜택이 많은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어떠한 혜택들이 존재하고 있을까요?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1. 이자 혜택


매 입금일로부터 30일까지는 연 0.01%의 이자가 적용되지만 31일 이후부터는 0.4%의 이자가 적용되는 혜택(2016년 7월기준)이 존재합니다.



0.4% 이자 혜택이 존재하는 조건이 입금 후 30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 외에 아무 조건도 없기 때문에 다른 조건이 필요한 농협,우리은행,국민은행과 다른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수수료 무료


각종 타행 이체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적용받게 됩니다. 



SC제일은행에서 취급하는 입출금통장 종류는 두드림통장,제일EZ통장,내지갑통장 총 3종류로서 모든 통장이 조건없는 타행 이체 수수료 무료혜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Note - 인터넷뱅킹 및 SC제일은행 ATM기기 이용시에 혜택이 적용되며 타행 ATM기기 또는 CD기를 이용한 입출금시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월별 이자지급내역 무료 SMS 통지서비스


이자 지급 내역이 무료 SMS 문자 통지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청고객에 한하여 적용시켜주기 때문에 그다지 크게 필요가 없어 실제 사용해본 적은 없습니다.


4. 300달러 이하 외화 입금시 수수료 무료


제가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300달러 이하 외화 입금이 이루어질 경우 수수료가 무료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일반적으로 외화입금시 100달러 이하에 대해서는 수수료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은행들이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달러 입금시 수수료를 건당 1만원 가량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적지 않은 금액에 있어 SC 두드림통장은 계좌 개설에 있어 특별한 대안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계좌 만들기 위한 특징 안내해드렸습니다. SC제일은행 계좌 개설을 원하시면 두드림통장 생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