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3대 놀이동산은 에버랜드,서울랜드 그리고 오늘 우리가 알아볼 롯데월드가 되겠습니다. 놀이동산을 안가본지도 어언 10년이 넘었는데요 기회만 있다면 언제든지 가고 싶은 곳이 바로 놀이동산이 아닐까 싶습니다. 몸은 늙었어도 마음만은 언제나 10대에 머물러 있으니까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발급되는 신용카드중 롯데월드 할인카드 관련하여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중에서 알아볼까 합니다.



롯데월드 할인카드


우리나라에서 발급되는 신용카드는 대략적으로 320여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는 30여종이 채 안되며 롯데월드 할인카드는 14종류의 할인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목록을 나열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카드 - 2  

삼성카드 - 1

KB국민카드 - 1

농협카드 - 3

우리카드 - 1

현대백화점 카드 - 1

우리카드 - 5


카드목록을 크게 회사별로 나누어보면 다음과 같은데 우리카드가 가장 많은 5종류의 할인카드가 있으며 그 다음으로는 농협카드 3종류 그리고 롯데카드 2종류, 나머지 카드들이 1종류로 총 14종류의 롯데월드 할인카드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14종류의 할인카드는 모두 일정 기준 실적을 달성해야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실적의 기준은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해야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밑에 나열해놓은 5종류의 카드가 아닌 9종류의 카드는 모두 이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니 참고해두시길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체크카드,POP 우리 V 체크카드 - 20만원

우리나만의 체크카드, 우리다모아 체크카드 - 50만원

우리 YG체크카드 - 당월 합계30만원


그런데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카드할인 외에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써먹었던 방법으로는 헌혈을 한번 하고 난 뒤 헌혈증으로 본인+동반1인 50% 할인을 받는 방법이었는데요 기간이 8월에 대해서만 존재하고 있지만 계속 날짜 갱신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10년전에 사용했던 방법인데 아직도 하는것을 보면 아마 없어지진 않을 듯 싶습니다. 만약 할인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 방법이 할인을 받기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이상으로 롯데월드 할인카드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중에서 알아보았습니다. 굳이 할인카드가 아니더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참에 자세히 알아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