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 누구나 휴가를 통해 한번쯤 놀러가게 마련입니다. 여러분은 휴가지를 정해놓은 곳이 있으세요? 저는 이번년도는 좀 바쁜 일정 때문에 휴가를 가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그건 저만 그럴뿐 당연히 다른 분들은 휴가를 떠나셔야 하겠죠?



요즘은 스마트폰이 발달한 세상이라 컴퓨터를 이용한 홈페이지 예약보다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예약이 많이 진행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과연 어디가 좋을가요? 사이트보다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몇가지 종류를 나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호텔나우


호텔을 검색할 수 있는 첫번째 어플인 호텔나우입니다. 주로 호텔과 모텔을 예약하기 위해 나온 어플로서 전국의 호텔,모텔,펜션,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2. 체크인나우


호텔을 검색할 수 있는 어플 두번째입니다. 인터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체크인나우라는 어플은 매일 오전7시부터 놀라운 가격으로 당일 예약하여 바로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며 전국에있는 호텔 뿐만 아니라 리조트와 펜션도 실시간으로 가격검색 및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3. 호텔고투


앱으로 예약시 첫 예약에 한해서 5,000원이 적립되는 어플이며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로 남은 호텔객실을 땡처리하기 위한 어플이기 때문에 다른 어플보다는 가격이 좀 낮은 편입니다.



4. 야놀자


아마 많은 광고로 인해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이름을 알린 숙박 어플이 아닐가 싶습니다. 기본적인 숙바은 물론이고 호텔,모텔 뿐만 아니라 맛집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5. 데일리호텔


두달전부터 당일까지 빈객실을 파악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호텔,펜션,리조트 총 3가지 경우의 숙박을 예약 및 할인이 가능합니다. 호텔 예약시 적립금 제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5가지 어플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사실 사이트 이용보다는 어플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잖아요? 아마 이 5가지 어플정도만 알고 있어도 호텔을 예약하는데는 아무런 무리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어떤 어플이 좋아보이시나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