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CGV VIP 조건 선정되기 위한 기준 및 혜택 알려드리겠습니다.




▶ 최소한의 가격으로 선정되기 위한 CGV VIP 기준 및 선정포인트?


일반고객 중 최근 1년 구매누적 14,000포인트를 달성해야 합니다.


▶ CGV VIP 포인트 적립기준은?


CGV 영화표 구매금액의 2%(매점)5%(영화표) 적용중에 있습니다.



2017 CGV VIP 조건 참고하시어 2016년 CGV VIP 기준과 혼동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년도가 변함에 따라 변경된 CGV VIP 발표를 했는데요 기준이 이전년도에 비해서 약간 상승하였기 때문에 2016년에 비하면 영화를 조금 더 많이 관람해야만 CGV VIP 선정 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CGV VIP 조건


2016년 최소 12,000포인트 -> 2017년 최소 14,000포인트


CGV VIP 선정포인트는 총 14,000포인트를 얻어야만 하는데 해당 포인트는 최소 28만원의 금액을 사용해야 얻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자세한 CGV VIP 2017 조건은 다음과 같은데요 VIP부터 시작하여 RVIP,VVIP,SVIP까지 총 4단계의 등급별 선정기준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각 단계별로 CGV VIP 기준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CGV 포인트 적립 작업이 필요합니다. 14,000포인트만 해도 영화관에서 사용하기에는 적지 않은 금액인데 이보다 더 많이 사용해야만 승급이 가능하다니 CGV VIP 혜택 받기 참 어렵습니다.



CGV VIP 혜택


CGV VIP 선정 포인트에 도달하셨다면 적지 않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낮은 등급인 VIP 등급만해도 연간제공되는 영화 무료쿠폰이 7매가 되며 매점 무료쿠폰 및 매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CJ ONE 포인트를 이용한 2D/3D 영화관람시 50% 할인도 가능하며 수요일 영화관람시 5% 추가적립도 가능합니다.


나머지 CGV VIP 혜택에 대해서는 조건을 맞춰 등급을 업그레이드 해야만 추가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CGV 포인트입니다. 1년동안 영화를 안본것은 아니지만 유료 영화관람권 구매를 진행하지 않고 헌혈 영화관람권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포인트 상승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Note - 유료로 구매한 영화관람권 또는 영화티켓 구매시 결제내역에 대해서만 CGV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헌혈의집 영화표 사용시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CGV VIP 조건 2017년에는 어떠한 기준 및 혜택이 제공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히 영화표 추가제공을 위한 CGV VIP 혜택이 목적이라면 휴대폰 통신사(SK,LG,KT) VIP를 노려보시는 것이 더 좋을 듯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