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t시그니처 요금제 알려드리겠습니다.



▶ t시그니처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비교적 최근에 SKT에서 출시된 요금제입니다.


▶ t시그니처 요금제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장 낮은 SKT t시그니처 클래식의 가격이 월 88,000원으로 휴대폰 요금제 치고는 상당히 고가입니다.



SKT에서 서비스중인 t시그니처 요금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t시그니처 요금제는 t시그니처 클래식과 t시그니처 마스터 두가지 종류의 요금제로 나뉘어집니다. 각 요금제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인 내용은 같은데요 대체 왜 이렇게 높은 요금제가 있을까요?


1. t시그니처 클래식


t시그니처 Classic은 휴대폰 월 요금이 88,000원을 지불해야 하는 고가요금제로서 데이터,휴대폰 분실 및 파손걱정을 덜어주는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데이터 제공량이 월 20GB 이후 사용을 다 했다면 매일 2GB 추가 데이터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속도제어 방식으로 데이터무제한 제공이 이루어집니다.


스마트워치 이용요금 지원 및 로밍 LTE OnePass 이용권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SKT 멤버십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분실 파손에 대해서 걱정이 없도록 프리미엄클럽2 무료제공을 하며 프리미엄 휴대폰 임대시 이용요금 지원(연간2개월)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보호용 050 안심번호 제공 및 클라우드서비스 클라우드베리 108GB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 t시그니처 마스터


t시그니처 master라고 불리는 요금제는 t시그니처 클래식의 상위버전으로서 월 이용요금이 110,000원이라는 고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t시그니처 클래식과 모두 같지만 데이터가 20GB에서 35GB로 늘어났다는 점과 휴대폰(스마트폰)분실 및 파손시 연간 10만원내에서 유상AS 지원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단말기 임대요금도 연간3개월간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클라우드베리 180GB 제공 및 해외의료지원 서비스를 무상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t시그니처 요금제 쓸만할까?


t시그니처 요금제 혜택이 많다고 해도 결국 이 요금제는 SKT VIP 멤버십을 가입하기 위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같은 사람은 휴대폰(스마트폰) 분실/파손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으며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가 국내에 상당히 많기 때문에 굳이 클라우드베리를 이용할 이유가 크게 없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로밍 역시 해외출장이 없는 직업이라면 크게 필요가 없으며 안심번호 050 글쎄요?



SK VIP 혜택을 받고 싶은분들이라면 t시그니처 요금제 한번쯤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